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죽이야기, 설문조사 참여하고 전복죽 무료이용권 받자

기사공유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죽으로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2018년 연중 이벤트인 죽데이를 28일까지 고객설문만족도 조사와 함께 진행한다.

3월 죽데이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를 통해 참가자들 중 300명을 선정해 전복죽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3일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 내 당첨자발표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죽이야기의 대표 메뉴인 전복죽은 100% 국내산 완도 활전복으로 만들었으며, 피로회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이벤트는 죽이야기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되며, 전국 죽이야기 매장에서 핸드폰으로 큐알(QR)코드를 스캔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3월 죽데이 고객만족도 조사는 죽이야기를 알게 된 경로, 한 달간 매장 이용 빈도, 매장 이용 시 불편했던 점 등 총 6개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죽데이’ 캠페인은 한 달에 한번 죽으로 위를 편하게 해 균형 잡힌 건강한 몸을 만들자는 취지로 매월 8일을 정했다. 8은 팔팔하다는 의미로 한 달에 한번 8일에 죽 먹고 편한 속으로 팔팔하게 살자는 뜻을 담았다. 죽이야기는 지난 1월 ‘죽데이 날짜 맞추기’, 2월 ‘맞춤죽 알아보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죽이야기 임영서대표는 “3월 죽데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설문을 통해 죽이야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개선과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