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갤럭시S9, S9+플러스에 스마트함 더할 수 있는 필수 액세서리는???

기사공유
갤럭시S9,S9플러스만 갖고 자랑이 되니? - 2% 부족할 때
갤럭시S9,S9플러스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는?


삼성 갤럭시S9·S9+(플러스) 출시를 맞아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주)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갤럭시S9,S9플러스 관련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대거 출시했다.

◆ 갤럭시S9,S9플러스 고속무선충전기
가로/세로방향에 제약 없이 안정적인 스탠드형 디자인을 반영하여 충전하면서도 영화, 음악 감상, 동영상시청, 게임등 각종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야각을 제공하며, 2개코일로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한다.
▲ 아트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충전시 이물질로 인하여 과전류가 흐른는 것을 방지하는 FOD(Foreign object Detection)기능과 사용가능 전압보다 높은 전압이 입력되었을 경우 과전압을 차단하는 OVP(Over Voltage Protection)의 IC칩을 내장하여 스마트폰 배터리폭발 및 성능저하방지를 위해 안전하게 설계되었다.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 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하여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며, 일반 무선충전기 5V 대비 빠른 속도인 9V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타사 무선충전기대비 최대충전거리 6~8mm까지 보장되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젤리, 하드, 범퍼, 가죽)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무선충전을 제공한다.

◆ 갤럭시S9,S9플러스 플립가죽케이스 VS 지갑가죽케이스

사용연령층 고객선호도에 따라 플립다이어리형, 양면지갑형, 싱글지갑형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잠금장치가 없는 플립형 가죽케이스는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 아트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잠금장치가 있는 싱글지갑형, 양명지갑형 가죽케이스는 케이스와 지갑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가볍게 휴대할 있는 카드지갑 수납형태이며 양면 마그네틱 잠금 방식으로 실용성이 돋보인다.

저가형 가죽원단과는 차별화된 유럽 친환경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Oeko-Tex Standard 100) 클래스 가죽원단과 클래식함을 최대한 살린 BBG(Base Ball Glove)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되었다.

갤럭시S9,S9플러스 고유색상을 살리며 잔기스가 나지 않는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해 고정시키고, 편리한 핑거터치 지문인식을 위해 가죽케이스 후면에 섬세한 가이드와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 갤럭시S9,S9플러스 C타입젠더 & C타입케이블

갤럭시S9,S9플러스 타입C젠더는 다이아몬드컷팅 메탈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장시간 사용에도 인식불량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실리콘쉴드형 USB Type-C젠더는 OTG기능 뿐만 아니라, 스트랩형 구조로 분실의 위험이 없으며 탈착가능 하여 사용용도에 따라 핸드폰이어캡, 휴대폰줄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 아트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USB3.1젠더(Type-C)외에도 C타입케이블의 경우 USB-C 포트와 호환되는 케이블로 양쪽 단자의 종류의 따른 USB3.1케이블(Gen1), USB3.0 케이블, USB2.0 케이블, USB3.0 OTG케이블, USB3.0 OTG젠더등 길이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타입C 포트 표준규격에서 요구하는 56kΩ 저항과 Gen1(5Gbps)규격으로 제작되어 스마트폰 및 데스크톱PC와 노트북 USB단자의 안정성까지 확보하였다.

아트뮤 관계자는 "갤럭시S9,S9플러스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가성비를 앞세운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