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홈플러스, 설맞이 완구대전 돌입… '과학·교육완구' 초점

기사공유
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여러 교육완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과학·교육완구에 초점을 맞춘 ‘설 완구대전’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홈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완구상품을 선보이는 ‘설 완구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완구대전은 코딩 관련 완구를 비롯한 ‘과학·교육완구’에 초점을 맞췄다.

이른바 STEM(Science·Technology·Engineering·Mathematics) 교육이라 불리는 과학·기술·공학·수학을 결합한 융합교육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STEM Toy와 코딩(Coding), 역할놀이(Role Playing) 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완구대전 행사를 기획했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완구대전을 통해 STEM(스템) 교육을 위한 교육완구 ‘스미스소니언 퍼펙트 과학교실’(4만8000원), ‘스미스소니언 현미경세트’(3만6000원) 등 다양한 과학완구를 판매한다.

STEM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는 ‘스미스소니언 퍼펙트 과학교실’은 ▲자라는 크리스탈 ▲날씨 관측기 ▲지구의 공전과 자전 ▲공룡화석캐기 ▲곤충 서식지 ▲화산폭발 등 가장 인기 있는 초등 과학 실험도구 6가지를 한 상품에 담았다.

또한 ‘스미스소니언 현미경세트’는 표본을 최대 900배 크기로 확대해 볼 수 있으며 ▲표본용 슬라이드 ▲스포이드 ▲시험관 ▲표본채집병 ▲배양접시 등 실험실 도구들이 함께 구성돼 있다.

더불어 코딩완구 ‘토이트론 퓨처코딩-코딩펫 코코/핑코’는 4가지 모드를 통해 코딩교육완구의 모든 기능을 하나에 담은 교육완구로 각각 6만9800원에 판매한다.

또 원목으로 제작된 역할놀이용 주방놀이 완구 ‘알록달록 우든 키친’(5만9900원/중국 OEM 생산제품)은 프랑스 유명 완구회사인 스모비(smoby)사의 상품을 홈플러스가 단독으로 직수입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18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TV 광고 인기 완구상품 선물전도 함께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는 ▲공룡메카드 캡처카(알키온·티톤·아렌·데본느 등) 각 2만1000원 ▲베이블레이드 갓 배틀세트 6만4800원 ▲베이블레이드 갓 커스터마이즈 세트 4만9200원 ▲레고 닌자고 로이드의 닌자 나이트크롤러 5만9900원 ▲LOL 빅서프라이즈 14만7600원 ▲멍멍에이미/멍멍니코 각 1만9900원 등이 있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완구상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카드에서 신한BC·KB국민BC·법인·선불·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손정주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과학 교육용 완구를 찾는 학부모 고객들과 코딩교육 사전 준비를 위한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과학·교육완구에 초점을 맞췄다”며 “이밖에도 공룡메카드, 베이블레이드, 레고 등 TV 인기 놀이완구도 준비해 전 연령에 걸친 완구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