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수능 수험생과 응원하는 모두에게…할인부터 증정까지 폭넓은 프로모션 한창

기사공유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외식업계에서는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폭넓은 응원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수험생은 물론 이들을 응원하는 학부모, 친구들에게까지 수고의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톡톡 튀는 수능 전용 제품을 내놓아 이목을 끌고 있다.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갖가지 할인 프로모션은 수능 시즌 동안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 도미노피자, 수능 맞아 베스트피자 3종 40% 할인

도미노피자는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베스트피자 3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수능 전날과 당일인 15일과 16일 이틀 동안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킹프론 씨푸드∙포테이토 베스트피자 3종에 대해 온라인 방문 포장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파리바게뜨, ‘꼬마 니콜라’ 활용한 합격기원 수능 제품 50여 종 선보여

파리바게뜨 꼬마 니콜라 활용한 합격기원 수능제품 50여종 출시파리바게뜨는 수능을 앞두고 합격기원 응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제품 50여 종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수능 제품은 프랑스의 유명 삽화 작가 장 자크 상빼(Jean Jacques Sempe)와 협업해 그의 대표작인 ‘꼬마 니콜라’를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프리미엄 초콜릿과 3색 찹쌀떡, 쿠키와 엿 등으로 알차게 구성한 ‘콕 찍어도 정답’을 비롯해 시험에 필요한 컴퓨터용 수성펜, 연필 등을 넣은 필기구 세트와 찹쌀떡, 고소한 견과류 등으로 구성한 ‘합격을 부탁해’ 등이다.



◆ 본죽, 수험생 위한 다용도 ‘죽 보온통’ 할인 프로모션

본죽은 수험생들을 위한 다용도 ‘죽 보온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죽 전 메뉴 죽을 구매하면 정가 2만 원 상당의 삼광글라스 텀블락 다용도 ‘죽 보온통’을 5천 원 할인된 가격인 1만 5천 원에 제공한다. 

전국 약 300개 매장에서 적용되며, 일부 본죽 매장에서는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며 다용도 ‘죽 보온통’과 함께 메뉴를 미리 예약하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죽 보온통’에 원하는 죽을 포장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 배스킨라빈스, 수능 시즌 맞아 ‘박카스향 소르베’ 출시

배스킨라빈스 박카스향 소르베배스킨라빈스는 수능을 맞이해 11월 한 달 간 신제품 ‘박카스향 소르베’를 선보인다. 박카스향 소르베는 동아제약과 협업해 자양강장제로 유명한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며, 카페인 첨가 없이 100g당 타우린 500mg을 함유해 수험생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았다.

◆ 참다한홍삼 청정 공기 캔 지리에어 증정

참다한 홍삼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11월 15일까지 참다한 홍삼 직∙가맹점에서 청소년용 ‘참다한 탑클래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지리산 청정 공기 캔 ‘지리에어(JIRI AIR)’를 증정한다. 지리에어는 경남 하동군이 생산하는 국내 대표 공기 캔으로, 청정 지리산 자락 탄소 없는 마을에서 포집한 맑은 공기를 담은 캔 제품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