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인증샷 이벤트! "우리 뉴요커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여줘"

기사공유
뉴욕야시장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SNS 인증샷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오늘은_뉴욕야시장'을 해시태그로 걸어 친구소환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참가자중에 뉴욕언니가 추첨을 통해 전 매장 사용 가능한 뉴욕야시장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테마형 주점창업 술집창업으로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리치푸드가 지난 2016년 선보인 브랜드다.

드럼통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뉴욕 밤거리를 연출하는 등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이색적인 공간을 창출한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높은 이색적인 메뉴도 인기다.

최근 100호점이 오픈하면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미들비어펍 브랜드 '뉴욕야시장'에서는 여성의 다양한 입맛을 공략하기에 충분한 메뉴를 선보였다. 고소함과 부드러움으로 무장한 치즈 폭포 쉬림프는 현재 뉴욕야시장 메뉴 중 판매 상위에 오를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초보자도 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가맹본사가 완벽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맹계약부터 오픈까지 체계화된 스케쥴링을 운영하고, 지속적인 메뉴개발 후 연 2회 컨퍼런스를 시행하는 등 탄탄한 본사지원이 뒷받침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