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 가맹점 매출 '점프업' 프로그램 인기

기사공유
국물까지 맛있는 떡볶이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걸작떡볶이'의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점프업 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걸작떡복이는 최근 전국 가맹점 중 매출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4곳의 가맹점을 선정하여 본사 교육을 진행했다. 가맹 오픈시 진행하였던 기초적인 위생, 조리에 대한 재교육과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진행됐다.

▲ 걸작떡볶이 블로그 캡쳐

걸작떡볶이 본사에서 이루어진 ‘점프업’(Jump UP)교육에선 착한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골로 만드는지, 또 불만 고객에게는 어떤 서비스를 통해 상황을 풀어가야하는지를 체계적으로 알려주었다.

또 현장에서 함께하는 슈퍼바이저와 점주님들의 1:1 상담이 진행됐다.
슈퍼바이저는 점주님들의 고충과 현장 상황을 직접적으로 확인하고, 각 지역 상권 매장의 상황에 따른 홍보 방법을 제시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있는 배달어플 리뷰 관리 방법까지 1:1 맞춤 상담, 교육이 소개됐다.

이외에도 본사 차원에서 매장별 상황에 맞는 홍보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고객 사은 행사, 체험단과 지난 7월 출범한 시식원정대 푸드트럭 지원까지 전폭적인 홍보를 통해 교육에 참여한 가맹점의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걸작떡볶이 관계자는 “교육의 마지막 시간 모든 점주님께서 떡볶이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번 교육 내용을 성실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라며 떡볶이맛집 걸작떡볶이가 되는 그날까지! 걸작떡볶이는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