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가다의 '요거트'속에 숨은 비밀은

기사공유
오가다의 요거트 스무디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알록달록 신선하고 예쁜 과일 토핑이 좋다.

4계절 내내 인기 최고 '딸기요거트 스무디'를 비롯해 ‘오가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큼한 제주산 '한라봉요거트스무디'까지 인기상승 메뉴이다.

또 달콤하고 부드러운 애플망고 수북수북 '망고요거트스무디'와 싱그러운 청포도가 알알이 '청포도 요거트스무디'는 다른맛에 독특함이 있다.

요거트 스무디의 숨은 원재료 '프랑스산 요거트 파우더'이다.
100% 탈지우유만을 사용하는 프랑스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요거트 분말로 만들어진 요거트로 1g당 1억 마리의 유산균이 살아있으며, 합성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재료이다.

요거트는 전문적인 코팅기술이 없으면 유산균 기능을 발휘해야 하는 소장과 대장으로 도달하기 전에 사멸한다.

카페 오가다의 요거트 파우더는 무중력 혼합기를 활용한 코팅기술을 갖춘 업체와 개발해 만든 제품이다.

오가다 관계자는 “파우더 혼합 공정 시에 사용되는 일반 믹서기는 시간을 늘리면 믹싱 완성도는 높아지나 물리력과 마찰열 등에 의해 원재료에 손상이 생길 수 있다”라며 “오가다의 거트 파우더 생산 공정은 무중력 혼합기를 사용하여 액상형 코팅이 가능하며 믹싱완성도가 일반 믹스기에 비해 높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자동 로터리 포장방식과 엑스레이 검출기 등을 통해 이물관리를 철저한 공정으로 만들어내고 있으며, 믹스 업체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았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한국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차(Tea) 문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는 코리안 티 카페 브랜드이다.

오가다의 인테리어는 세련된 다크그레이 컬러와 결이 살아있는 따뜻한 우드톤이 어우러져 오래 머물러도 피곤하지 않은 편안한 느낌을 주며, 모던하고 세련된 라인으로 표현된 가구와 전통미의 조화가 낯설지 않게 어우러져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이지만 매장 특성 및 상권, 규모에 따라 적합한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단순히 디자인만을 고려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방문 고객의 특성에 맞춘 테이블 및 좌석 배치, 불필요한 동선을 최소화한 효율적인 주방 구조가 특징이다.

주부와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주거상권에는 매장 내 키즈룸을 구비하여,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