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이어트 영양 간식, 닭가슴살 통살 사용한 육포로 즐기세요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굽네몰’이 24시간 저온 숙성시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간식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는 닭가슴살 통살을 참나무로 훈연하고 24시간 저온에 숙성시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또한, 담백한 닭가슴살 통살을 사용해 육포로 만들어 고기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칼로리가 1봉에 90kcal로 낮아 다이어트로 인해 늦은 밤 음식 섭취가 부담스러운 2030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의 사무실 간식 대용 및 아이들 위한 든든한 영양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크닉·캠핑·여행 등 야외 활동 시 가방에 ‘쏙’ 넣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의 용량은 30g이며, 가격은 2450원이다.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은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최근 혼밥족, 혼술족 등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간편한 프리미엄 간식, 안주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영양가 높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 닭가슴살 육포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은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에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늦은 밤에 부담 없이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 안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강동완 adevent@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