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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큐, 패밀리(가맹점)에게 신규 유니폼 무상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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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총 비용 2억원을 들여 전국 전 패밀리(가맹점) 에 신규 유니폼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BBQ 이성락 사장은 “비비큐는 트랜드를 반영한 디자인 및 활동성을 강조한 신규 유니폼을 제작하게 되었고, 패밀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상으로 지원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패밀리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이번 유니폼 무상지원은 패밀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유니폼을 무상으로 제공받으니 신바람이 난다. BBQ의 이미지를 위해 항상 깨끗하게 착용하겠다”, “새로운 유니폼을 받아 기분 전환이 되었다. BBQ 패밀리임이 자랑스럽다” 등 전국 패밀리들의 글이 올라왔다.

뿐만 아니라 기존 착용한 유니폼은 깨끗하게 세탁해, 치킨대학 치킨캠프 시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비비큐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패밀리 복지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매장 운영 애로사항을 반영하고, 복지 확대를 위해 여행, 경조사, 휴식 등을 위해 매장 영업을 쉬고자 하는 가맹점의 매장 운영을 지원해 주는 ‘BBQ 서포터즈’ 제도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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