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골드러쉬 피자 먹고 ‘골드바’ 행운 챙기세요”

기사공유
‘골드러쉬 피자’, 수퍼파파스 이어 판매 2위 ‘뜨거운 인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기간 한정으로 깜짝 판매 중인 ‘골드러쉬 피자’의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30돈 골드바를 추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골드러쉬 피자’는 지난 4월 28일 선보인 후부터 파파존스의 피자 판매 순위 TOP5 중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파존스는 이 같은 성원에 6월 전사프로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의 주인공을 찾는 ‘금빛행운’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인다.

▲ 제공=파파존스

파파존스의 6월 전사프로모션은 오는 7월 5일(월)까지 ‘골드러쉬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메뉴와 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사이드메뉴는 치킨팝퍼, 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파파 가든 샐러드 등 총 4종이며, 이 중 1개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온라인, 콜센터 등 파파존스의 모든 주문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특히 6월 전사프로모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금빛 행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랜덤 추첨을 통해 1등 30돈 골드바(1명), 2등 골드러쉬 피자(L) 무료시식권(30명), 3등 50%할인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4일(금)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년 만에 서프라이즈 판매에 나선 ‘골드러쉬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세블락 소시지, 포테이토, 그릴드 치킨, 피망, 베이컨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모차렐라와 체다치즈를 풍성하게 담은 치즈롤 크러스트가 황금테를 두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피자도 맛보면서 무려 30돈의 황금바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전문 브랜드인 파파존스는 2003년 국내 첫 진출 이후 14년간 꾸준한 성장과 수익을 이어온 대표적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지난 3월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게 평가받아 피자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