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프레소, '건강한 여름나기 신메뉴' 출시 … '히비스커스', '엘더플라워' 첨가해

기사공유
오랜 시간 신뢰를 쌓아 온 커피 브랜드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토프레소(ToPresso)가 2017년 시즌 한정 여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입소문으로 큰 인기를 얻은 '로즈블라썸'을 뒤이은 신메뉴 출시로 고객들의 관심을 한껏 받고 있다.

'코코 멜론 소다'는 코코넛 젤리와 달콤하고 향긋한 머스크멜론이 어우러진 시원한 에이드 음료로, 무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최적의 음료이다.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는 청량한 멜론 에이드와 잘 어우러지며 고객들에게 '재밌는 식감의 여름 음료'를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 제공=토프레소

푸른 초록빛은 하와이의 야자수 나무를 연상케 하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을 전해준다.

아울러, 코코 시리즈의 두 번째 메뉴인 '코코 플라워 펀치'는 상큼한 뷰티 허브차 히비스커스와 은은한 엘더플라워가 들어간 여심 저격 티 음료이다. 재밌는 식감의 코코넛 젤리와 은은하게 퍼지는 허브 티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것이다. 

음료에 들어가는 히비스커스 티는 체지방 감소와 몸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줘 비만과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여성분에게 적합하며 피부 미용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자칫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엘더플라워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재료1001'에 실려있으며 '유럽의 홍삼'이라 불릴 정도로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다. 체내 점액을 정화해주고 기도를 청소해주는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에 좋으며, 다이어트, 피부 미용에도 우수하다. 

‘코코 멜론 소다 (4,800원)’와 ‘코코 플라워 펀치 (4.800원) ‘는 20oz 한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여성들에겐 물론이며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 대중들에게 추천하는 토프레소만의 건강한 여름나기 신메뉴"라 설명하였다.

한편, 토프레소는 지난 14년간 가맹점과의 분쟁 건수 ‘0건’을 유지하며 다져온 카페 창업 경쟁력을 인정받아 온 중견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오는 6월 ‘2017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6월 7일까지 사전 신청한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1인 2매) 무료입장권을 증정하고, 사전 신청 고객 중 현장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프레소 모바일 상품권, 새로 출시 된 아이스 텀블러를 선물 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