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 굽네치킨 드세요!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오븐구이 치킨 창업 전문 브랜드인 '굽네치킨'이 2월 말까지 매주 1회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 신제품을 알리기 위한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지난 22일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현장에서 굽네치킨 시식차를 활용하여 ‘굽네 볼케이노’를 따뜻하게 제공해 스키장에 놀러 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시식 줄을 서며 굽네 볼케이노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2월 말까지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 뿐만 아니라 10~20대를 타깃으로 개발한 신제품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굽네 딥치즈’ 시식 행사를 진행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굽네치킨 페이스북에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특별 할인권 제공 이벤트를 오는 2월 말까지 펼친다. 

참여 방법은 굽네치킨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고객이 페이스북에 게시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특별 할인권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우대율이 적용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4시간 리프트+렌탈 이용료는 대인 4만 5천 원, 소인 3만 1천 원에 제공하며, 8시간 리프트+렌탈 이용료는 대인 5만 9천 원, 소인 3만 9,500원에 제공한다. 이는 정상가에서 약 44% 할인된 금액으로 굽네치킨 이벤트에 참여하면 저렴하게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자녀들이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을 많이 찾아오고 있어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굽네치킨에서 야심 차게 개발한 신제품 3종을 직접 현장에서 구워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고객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