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시카고식 피자의 럭셔리한 변신 '치왕피자' 인기상승

기사공유
'치왕피자' '피자창업 프랜차이즈 지정환피자'

요즘 국내 피자 브랜드에서 앞 다투어 시카고식 피자를 신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이러한 시카고식 피자의 열풍 속에서 시카고식 피자의 럭셔리한 변신을 알리는 피자가 출시되어 20~30대 젊은층에서 주목받고 받고 있다.

▲ 국내 순수 토종브랜드 지정환피자에서 시카고식 피자 '치왕피자' 를 선보였다. (제공=지정환피자)

치즈의 왕 '치왕피자'는 임실치즈피자의 원조로 더 잘 알려진 지정환피자(www.imsilcheesepizza.com)에서 출시한 시카고식 피자이다.

지정환피자는 이번 신제품 컨셉을 치즈의 맛을 입 안 가득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100% 자연산 모차렐라치즈를 일반피자의 배로 넣어 만들었고 상품명을 "치왕" 즉 치즈왕을 줄여서 "치왕피자" 라고 재미있게 명명했다.

‘피자는 치즈다’라는 컨셉의 광고를 진행중인 지정환피자는 이번 신제품에서도 피자의 맛은 치즈가 결정한다는 부분을 강조하고 있다.

남승환 메뉴개발팀장은 "신제품 피자 컨셉을 엄청난 양의 치즈를 입안 가득 채우고 씹을수록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개발 하였다."라며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하프 토핑 하여 한 조각씩 교차 하여 먹으면 오감이 재미있게 자극 된다."고 설명 했다.

지정환피자의 치즈 사랑은 어제 오늘일만은 아니다. 지정환피자의 태생에서부터 최초 국내 치즈의 개발자 지정환신부의 이름과 초상을 브랜드에 사용하면서 치즈사랑은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박철민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을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개발과 정직한 재료 사용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지정환피자(http://www.imsilcheesepizza.com/)의 브랜드 역사와 지정환신부님의 기록은 지정환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