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간식용 고급맛살 … 크라비아, 스노우크랩 등 맛과 품질 앞세운

기사공유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의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이 맛과 품질을 앞세운 프리미엄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 대표 제품 ‘스노우크랩’이 출시 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의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 판매실적을 살펴보면, 전년 대비 판매액은 약 39%, 판매량은 약 33% 상승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은 국내 전체 맛살시장 1위 사조대림의 33년 맛살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원재료를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맛살 제품으로, ‘크라비아’와 ‘스노우크랩’이 대표적이다.

‘크라비아’는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1등급 명태 연육, 감자전분을 사용해 담백하고 식감이 뛰어나다. 또한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등 5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토마토, 파프리카로 맛살의 붉은 색감을 냈다. 

‘스노우크랩’은 동해바다의 국내산 붉은대게 다리살을 넣어 만든 제품으로 게살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최상급 알래스카 명태 연육의 담백함과 함께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등 7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천일염, DHA 칼슘 등을 첨가해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사조대림은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의 인기 비결로 기존 제품의 품질개선과 차별화 된 신제품 출시가 주효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또한 샘플링, 시식행사 등 제품을 직접 맛 볼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펼친 것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더불어 향후 체험마케팅을 확대하고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에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쳐 ‘간식용 고급맛살’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지학 담당은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은 최고급 연육으로 만들어 아이들 밥 반찬 뿐만 아니라 캠핑, 대학교 MT 등에서 술안주, 간식으로 제격이다"라며, “특히 진짜 게살을 넣어 만든 ‘대림선 스노우크랩’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담백한 맛과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으로 앞으로도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대림선 간식용 고급맛살 ‘크라비아’와 ‘스노우크랩’은 가까운 편의점,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