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매장 인기 음료 ‘그린티 라떼’를 손쉽게

기사공유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나스닥:SBUX)와 동서식품(주)(대표 이광복)은 컵음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그린티 라떼’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키니 모카’ 병커피를 출시했다.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제품 라인업과 기존 프라푸치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자 한다.

‘그린티 라떼’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친숙하고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그린티 라떼’는 처음으로 커피가 아닌 음료를 프리미엄 냉장 컵 제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이번 발매를 통하여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의 그린티 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그린티 라떼는 이전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가 추구하는 바와 같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녹차를 사용했으며, 진한 녹차향과 라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키니 모카’는 스타벅스 병커피 라인의 신제품으로서, 기존 프라푸치노 제품들보다 한결 가볍고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스키니 모카는 기존 모카 제품 대비 지방과 당류를 각각 1/3씩 줄인 제품으로, 건강과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출시하였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키니 모카’는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 추출액을 사용하여 커피의 신선함은 그대로 가져오되 단 맛을 줄여 보다 부드러운 모카 음료를 즐길수 있도록 하였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그린티 라떼’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스키니 모카’는 전국 편의점, 할인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각 2,000원(200ml)과 2,900원(281ml)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