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와바 탭하우스, 수제맥주 프리미엄 생맥주 창업설명회…15일 서여의도직영점

기사공유
2015년 맥주 트렌드는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와바(http://www.wabar.co.kr) 탭하우스가 수제맥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를 위하여 국내 최초로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와바 탭하우스는 오는 4월 15일 수요일 오후 4시, 와바 서여의도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브랜드 소개 및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을 사로잡을 풍성한 계획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창업설명회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눈길을 끈다. 가맹비 50%할인, 크래프트맥주 1만CC지원, 1,100만원 상당의 워크인쿨러 무상임대 및 창업무이자 대출 최고 4,000만원 등의 다양한 조건을 내걸었다.

수제맥주는 젊은 층부터 여성고객, 외국인 및 맥주에 대한 관심이 있는 고객 등을 중심으로 고객 저변이 폭발적으로 확대 되고 있음은 물론이고, 와바 탭하우스 역시 고객층이 증가하며 수제맥주가 2015년 창업 및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전문가들은 미국의 수제맥주 인기의 예를 들며 국내에서도 향후 수제맥주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특히, 진입 장벽이 높은 수제맥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들이 이번 설명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와바 탭하우스는 15년의 세계맥주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와바 탭하우스 관계자는 “수제맥주 창업은 무엇보다 맥주의 다양함과 질, 관리가 중요합니다. 와바는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된 신선한 맥주를 항상 고객에게 제공이 가능한 On Tap Beer System을 갖추고 있기에 무엇보다 경쟁력이 있습니다.”며 “안정적인 운영의 본사와 파트너를 맺는 것이 예비창업주들에겐 중요합니다. 2015년 유망 창업 아이템인 수제맥주도 와바 탭하우스의 안전한 창업 비결 및 혜택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와바 탭하우스는 국내 최초의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창업으로 20여개의 탭하우스 매장이 개설되었으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맹문의를 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