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마시고 싶은 스타우트 맥주는..

기사공유


2015년은 나만의 수제맥주 스타일을 찾는 해! 와바 탭하우스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10쌍(총 20명)의 커플들이 연인과 함께 마시고 싶은 스타우트 스타일 맥주를 선정하고, 최고의 와바 커플에게는 무료 시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WABAR BEER Style이라는 테마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10쌍(총 20명)의 커플들이 각자 6종의 스타우트 스타일 맥주를 시음하고 순위를 매기게 된다. 

이 중 순위가 서로 일치하는 커플을 와바 커플로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와바 탭하우스(서여의도점) 무료 시음권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커플들은 6종의 스타우트 스타일 맥주 시음 및 시음 맥주와 잘 어울리는 푸드페어링 메뉴를 시식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와바 탭하우스 관계자는 “WABAR BEER Style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와바 탭하우스의 수제맥주들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며,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마련한 자리인 만큼 많은 커플들의 신청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와바 탭하우스의 고객 참여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WABAR BEER Style 행사는 2월 3일부터 와바 탭하우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하여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신청이 이루어지며,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2월 14일 토요일 오후 4시에 2시간 동안 진행이 된다.

한편, 와바 탭하우스는 수제맥주 및 세계생맥주 전문점으로 리브랜딩되어 젊은 층과 여성고객 중심의 고객 선호도 증가와 더불어 30% 정도의 고객이 증가하는 등 수제맥주와 세계생맥주 시장에 대한 기대치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