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있는 딸, 푸들과 살아도 되나요?"

스카이펫파크 '펫 닥터스' 22일 방송

기사공유

오는 22일 밤 11시,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www.skypetpark.co.kr)에서는 박수홍, 천명훈, 안혜경 등 방송계의 소문난 애완동물 애호가와 국내 대표 수의사 10명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을 제안하는 <펫 닥터스(Pet doctors)>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하는 4학년 딸을 둔 부부의 고민으로 시작한다. 비염을 앓고 있는 딸과 털이 덜 빠진다고 소문난 푸들이 과연 함께 살아도 될지에 대한 펫 닥터들의 선택을 묻는 것.

또한, 반려동물 만병의 근원인 비만에 대해 알아본다. 반려동물의 비만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강무숙 원장이 전하는 특급 노하우 '림프 마시지' 등 반려동물에게 좋은 운동 BEST3가 공개된다.

'반려동물 종합 컨설팅' 프로그램을 표방하는 <펫 닥터스>는 26년 경력의 강종일 원장, 침과 뜸으로 반려동물의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한방 병원 강무숙 원장, 동물들의 정신을 책임지는 행동클리닉 김선아 원장 등 수의사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보호자와의 궁합, 반려동물의 질환 그리고 반려 동물의 생활 패턴 등에 대해 자신의 경험과 소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스카이펫파크(skyPetpark)는 스카이라이프(22번), 올레TV(22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스카이TV>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