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비맥주 호가든, 싱어송라이터 샘김 라이브 무대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안테나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호가든의 리뉴얼을 기념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안테나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브랜드 전용 사이트 어웨이크 바이 호가든(AWAKE by Hoegaarden)을 오픈하고 휴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호가든 패키지 뒷면에 새롭게 도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사이트에 접속하면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한 공연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공연 영상은 싱어송라이터 샘김과 권진아가 휴식을 테마로 꾸민 공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콘셉트의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MZ세대(1981~1995년 출생한 밀레니얼(M) 세대와 1996~2010년 출생한 Z세대를 통칭) 팬덤을 보유한 안테나와 특별한 협업을 기획했다"며 "감각을 깨우는 휴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브랜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영선 youngsun@mt.co.kr  | 

안녕하세요.머니S 유통 담당 한영선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