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두끼, 참여형 떡모파 5차 '밈(Meme)'이벤트 … 6월3일까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가 참여형 테마 이벤트인 '떡모파(떡볶이의 모든 것을 파헤쳐 주마) 5차 이벤트'가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중이다.

5번째 떡모파 이벤트는 MZ세대들의 트렌디한 밈(Meme : 문화요소로 유행하는 모든 것을 지칭하는 신조어)을 접목한 이벤트로 '떡볶이를 먹을 때 부럽지 않은 유형'을 고르는 이벤트이다.

매운 음식에 지지 않는 맵고수 유형, 먹고 싶은 만큼 양껏 먹을 수 있는 먹방튜버 유형, 같은 음식도 더 맛있게 먹는 꿀조합 생성 유형 등 떡볶이의 특징과 콘셉트를 보기 중 선택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보기 중 부럽지 않은 유형을 댓글로 달면 된다.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와 함께 친구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경품은 두끼 3만원만부터 1인 식사권까지 총 60분께 다양한 두끼 시식권을 증정한다.

두끼 관계자는 "떡모파 이벤트 시리즈가 새롭고 신선한 것에 열광하는 두끼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기발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기획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떡모파 이벤트는 떡볶이에 대해 궁금한 것을 고객과 함께 파헤쳐 나가는 과정을 담은 참여형 테마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