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호프집창업 '범맥주', 압도적 미디어아트로 힙플 등극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호프집창업 브랜드 범맥주가 신규 가맹 계약 진행 및 예정 매장을 모두 포함해 30호점을 돌파한 가운데, 꾸준하게 가맹문의가 이어지면서 소폭 증가한것으로 알려졌다.

범맥주는 MZ세대의 파급력을 활용한 성장 기회를 갖고 검증된 '힙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범맥주 가맹사업 관계자는 "범맥주는 맥주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에 큰 파동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억대 매출의 맥주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맛과 분위기 모든 것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하여 MZ세대를 잠재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또 "막강한 마케팅 파급력을 바탕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MZ세대 공략과 함께 전체적인 연령층의 확보에도 앞서고 있어 호프집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단단히 자리 잡을 전망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범맥주는 MZ세대의 파급력을 활용한 성장 기회를 갖고 검증된 '힙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범맥주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