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웅진식품, 탄산수 '빅토리아' 출시 7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빅토리아 7+1 스페셜 패키지 판매, 7WEEK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담은 프로모션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이 빅토리아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중이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지난해 판매량은 1억 2천만 병을 넘어서며 전년 대비 59% 가량 늘어나는 등 출시 이후 연평균 70% 수준의 무서운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우선 출시 이후 7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7가지 플레이버에 신제품 빅토리아 밸런스핏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1,0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한다. 그 밖에도 7주 동안 매주 1개의 플레이버를 7,7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7WEEK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빅토리아와 함께한 사진 혹은 동영상 리뷰를 공유하면 베스트리뷰어 7명에게 매 월 빅토리아를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권과 네이버 페이 10,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빅토리아 7주년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7년 동안 빅토리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웅진식품이 빅토리아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중이다. (웅진식품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