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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쿠치나, 겉바속촉 프리미엄 피자 '수제 도우 사용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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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자연산치즈와 저온 올리브숙성도우를 사용한 겉바속촉 프리미엄 피자로 구성된 피자쿠치나는 미리 만들어진 파베이크 도우가 아닌 48시간 저온에서 숙성시킨 수제 올리브도우를 사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식간의 프리미엄 피자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피자쿠치나 관계자는 "피자의 맛을 좌우하는 것은 토핑보다는 도우가 중요하다"라며 "무엇보다 피자 본연의 맛에 집중한 피자를 제공하고 있는 피자 프랜차이즈로 메이저 피자브랜드와 특급호텔 출신 쉐프들이 모여서 레시피를 만든 만큼 피자 메뉴의 퀄리티와 식재료에 대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가성비와 메뉴퀄리티를 높인 피자+치킨+떡볶이 세트메뉴 구성해 경쟁력을 갖추었다. 외식사업은 아무래도 유행을 타기가 쉽다. 외식사업은 고객들의 재구매를 일으킬 수 있을 만한 메뉴퀄리티와 가격경쟁력을 갖추었는지가 핵심이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어떤 세트메뉴아이템을 선택할지가 굉장히 중요하다. 피자쿠치나에서는 직원들이 뭉쳐서 만든 브랜드인만큼 피자와 사이드메뉴라인 구성을 중요시 여기고 있다.

피자메뉴에는 클래식피자, 프리미엄피자, 오리지널피자, 1인피자등의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선보이면서도 피자 본연의 맛에 충실한 피자를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피자쿠치나는 자연산식재료를 사용해서 메뉴의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콤보세트를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피자프랜차이즈 피자쿠치나는 명륜진사갈비에서 후원하고 있는 피자창업 브랜드로서 무한리필 돼지갈비 브랜드로서 운영노하우와 성공DNA를 그대로 이식해서 만든 피자창업아이템이다.

현재 피자쿠치나는 오픈하는 매장마다 높은 매출의 성장세를 보여주면서 배달피자전문점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서 주목받고 있다. 철저하게 가맹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본사의 운영방식으로 기존의 피자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되는 포인트라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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