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두끼떡볶이, 떡모파 이벤트 시리즈 1탄 떡볶이는 ‘간식인가?’vs’식사인가?’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 시리즈로 고객 접점 확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가 새로운 콘셉트의 테마형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중이다. 떡모파 이벤트는 떡볶이에 대해 사소하지만 궁금했던 또는 궁금 할 만한 것을 파헤쳐 나가는 과정을 고객과 함께 풀어가는 참여 테마형 이벤트다. 

테마형 이벤트의 첫 주제는 ‘과연 떡볶이는 간식일까? 식사일까?’이다. 참여방법은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 후 의견과 함께 자신만의 이유를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두끼 2인 식사권 및 케익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두끼는 떡모파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다. ‘떡볶이와 치즈는 왜 잘어울릴까?’, ‘신당동=떡볶이는 언제부터 국룰이었을까?’, ‘백세희 작가의 베스트셀러인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에 떡볶이는 몇 번 나올까?’ 등 재미와 공감을 일으키는 콘텐츠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떡볶이가 단순하지만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얘기들을 담고있다”라며 “MZ세대의 흥미 뿐만 아니라 세대별 공감할 수 있는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가 새로운 콘셉트의 테마형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중이다.(두끼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