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써브웨이, 첫 브랜드 예능 '러브웨이' 온에어…썹과 함께 썸 타는 청춘남녀

써브웨이 첫 브랜드 예능… 총 8부작 유튜브 채널 ‘핏블리 FITVELY’서 매주 목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써브웨이와 청춘남녀 8인방의 연애 동거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신규 웹예능 ‘러브웨이(부제: 운동남녀, 이하 러브웨이)’를 공개했다. 

‘러브웨이’는 지난해와 올해 인기 웹드라마 ‘썸웨이’와 ‘하트웨이’를 선보이며 브랜드 콘텐츠 명가로 거듭난 써브웨이가 내놓은 첫 번째 웹예능이다.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많은 개성 넘치는 남녀가 한 지붕 아래에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을 공유하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매주 목요일 피트니스·헬스 분야 인기 유튜브 채널 ‘핏블리 FITVELY’를 통해 남은 에피소드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러브웨이’에는 연예인 못지 않은 수려한 외모와 멋진 몸매를 자랑하는 청춘남녀가 출연한다. 나이와 직업도 서로 모른 채, 연애와 운동에 관련된 다양한 미션만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때로는 화끈하고 솔직하게, 때로는 담담하고 진솔하게 나누며 ‘썸남썸녀’에서 ‘운동커플’로 거듭나는 것이 재미 포인트다. 

이 과정에서 벌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출연자간의 미묘한 신경전과 달달한 ‘썸의 기류’ 또한 흥미진진한 볼거리.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로서 ‘타락헬창’, ‘BJ치즈볼’ 등의 별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핏블리는 진행자이자 출연자 간의 사랑을 이어주는 ‘큐핏블리’ 역할을 맡았다.

맛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영양구성까지 건강해 ‘다이어터 잇템’이자 ‘PT쌤이 허락한 외식 메뉴’로 주목 받고 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운동에 진심’인 출연자들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메뉴이자 출연자들이 서로에게 호감도를 표시하는 아이템이다. 써브웨이 매장의 샌드위치 제작 테이블을 그대로 옮겨 놓은 ‘써브웨이존’에서 출연자 각자가 취향대로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만든 뒤, 이를 호감도를 표현할 때 활용하는 방식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써브웨이는 TV광고와 드라마 PPL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다”며, “러브웨이는 이러한 고민 끝에 기획한 브랜드 예능으로, 흥미진진한 ‘연애’ 감정과 함께 출연자들의 공통 관심사인 ‘운동’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프로그램 속에 녹여내 매 에피소드마다 매력적인 스토리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2022년 임임년 새해의 시작을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B.M.T.)’와 이탈리안 비엠티 꿀조합 2종(‘이탈리안 비엠티&에그마요 추가’, ‘이탈리안 비엠티&아보카도 추가’) 등 3종 샌드위치를 각 800원씩 할인 판매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