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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e-커머스 위챗에 'K-뷰티 몰' 오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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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뷰티산업협회
사단법인 K-뷰티산업협회와 애드온앱은 상호 협력을 통해 중국 대표 모바일 플랫폼인 위챗(wechat)에 'K-뷰티 몰'을 개발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중국 유통 플랫폼개발과 온라인교육 제작을 기반으로 중국 뷰티 관련자 및 학생들이 원하는 K-뷰티 관련 모든 프로그램의 개발에 초첨이 맞추어 있으며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해 제작된다.

결재 시스템의 선두 주자인 애드온앱은 중국 위챗(wechat)에 온라인 직구 몰을 개발할 수 있는 시스템 환경과 위챗페이를 통한 결재 방식은 최단시간에 한국으로 입금될 수 있도록 중국 정부의 승인된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다.

K-뷰티산업협회는 중국 정부 상무청 산하기관으로 공안청의 관리를 받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소속으로 대한민국 뷰티사업의 진흥과 수출증대를 위한 전시박람회, 해외 바이어매칭, K-뷰티세미나, ISO17024 K-뷰티 교육 등 전 세계의 K-뷰티 발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장창남 K-뷰티산업협회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의 진출을 원하는 많은 기업인들의 실질적인 결과 돌출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정태관 ctk3312@mt.co.kr  |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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