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요알못'인 당신도 셰프가 될 수 있다?… 사조대림 '수산 간편식' 출사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조대림이 수산HMR(가정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진은 '간장 우거지 코다리찜', '얼큰우거지 코다리찜' 사진.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조대림이 수산HMR(가정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조대림은 손질과 요리가 어려운 해산물 요리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HMR 제품을 출시하며 내년까지 공격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지난 10월 해산물 요리 밀키트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산물 요리 밀키트 4종은 ▲고소한 곤이알탕 ▲푸짐한 모듬해물탕 ▲얼큰우거지 코다리찜 ▲간장우거지 코다리찜으로 손질돼 있는 재료를 요리 순서에 따라 넣고 조리하기만 하면 된다. 

사조대림의 해산물 요리 밀키트 제품은 '24시간 7일 내내 언제나 맛있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조대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24/7(이사칠)을 통해 선보이며 각 제품별로 고유의 맛과 개성을 갖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은 내년에 더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밀키트 형태의 수산 HMR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소비자 편의성과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산물 요리를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성정은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대림은 이번 수산 HMR 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밀키트 시장에 진입하는 한편 이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간편식 브랜드 24/7의 라인업을 점차 다양한 요리 전반으로 확대해 간편식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간편식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영선 youngsun@mt.co.kr  | 

안녕하세요.머니S 유통 담당 한영선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