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크기도 UP! 맛도 UP! 버거킹, 두 배 커진 '어니언링’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고소하고 바삭한 ‘어니언링’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새로워진 ‘어니언링’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개당 크기 및 중량은 약 2배 늘어나고, 양파 함량 또한 기존 대비 2배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반죽 또한 업그레이드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어니언링’ 제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출시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어니언링’은 커진 크기만큼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버거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버거킹은 어니언링 외에도 100% 국내산 치킨으로 만든 ‘너겟킹’, 알싸한 청양고추를 추가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을 더한 ‘앵그리 너겟킹’, 20여 가지의 허브와 쌀가루의 조합으로 중독성 강한 매콤함과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인 ‘바삭킹’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워진 ‘어니언링’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