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배달되는 '꿀호떡' 폭발적 반응... 이디야커피, 호떡 재판매 2달 만에 '30만개' 돌파

올해도 여전한 인기... 남녀노소 좋아하는 추억의 맛으로 '대표 간식' 자리매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이디야커피가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이 재출시 2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이 재출시 2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겨울철 간식 메뉴로 출시된 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호떡 2종이 올해도 다시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호떡 2종은 전국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배달 서비스에서도 베이커리 제품 중 주문량이 제일 높은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디야커피는 호떡의 달콤한 맛과 재미난 식감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이제 찾아보기 힘든 대표 추억의 간식을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것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바속촉' 식감이 매력적이다. '아이스크림 호떡'은 따뜻한 꿀호떡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곡물 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고소한 호떡의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호떡 2종이 대중적인 맛과 가성비로 모든 세대의 선호를 아우르며 겨울철 먹어봐야 할 필수 디저트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이디야커피의 달달한 호떡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민정 smins2@mt.co.kr  |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