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경북 우수 관광 콘텐츠는? 승우여행사·코리아트래블이지·트래블메이커스·플레이스엠 등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투자전문 엑셀런트 '씨엔티테크'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경북 스타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은 9개의 유망 관광 기업을 발굴하여, 경상북도 주민사업체와 협력하여 경상북도의 우수한 관광 콘텐츠 유통 및 판매를 활성화하는 관광 공모전이었다. 이에 우수사례를 소개한다 (편집자주)


◆ 승우여행사, 경북의 아름다운 걷기 여행 상품 절찬 판매 중



‘승우여행사(대표 이원근)’가 아름다운 경북 걷기 및 트레킹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버지에 이어 2대째 여행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알려지지 않은 국내의 아름다운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있는 승우여행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북의 맑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걸으며 동시에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중이다.

승우여행사의 본 공모전 경북 관광 패키지 상품에는 △군위의 팔공산 일원에서 나는 원료와 좋은 물로 약용주를 직접 빚어볼 수 있는 체험, △김천의 맑고 깨끗한 우두령골에서 건강한 재료를 이용한 막걸리 제조체험, △울진의 토염 장인과 함께 하는 전통 방식의 해수토염 체험 등이 있다. 이는 상쾌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트레킹할 수 있는 상품과 함께 결합되어 있어, 보다 풍부한 경북 체험을 할 수 있다.

승우여행사는 팬데믹 시국을 힘겹게 거쳐온 국민들에 힐링과 활력을 제공하고자 본 상품을 기획했으며 알짜배기 여행지들을 적절히 큐레이션하여 국내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등산 열풍에 젊은 세대들의 여행 맛집으로 지목됨과 동시에 국내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승우여행사 이원근 대표는 “아버지에 이어 2대째 여행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니 만큼 누구보다 여행에 대해 진심” 이라며 “코로나로 지친 모든 세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목표” 라고 진심을 내비쳤다.

씨엔티테크 제공



◆ 코리아트래블이지, ‘경주에서의 특별한 3가지 체험’ 당일치기 관광 상품 출시



‘코리아트래블이지 (대표 배상은)’는 경주 체험 관광 상품을 출시했다. 국내외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 콘텐츠 판매 서비스를 운영하는 코리아트래블이지는 이번 공모전 참여를 통해 가장 한국적인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주 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경주 투어 상품은 △한복 체험 △우드 카빙 체험 △한식 쿠킹 클래스 등 단순히 보는 관광에서 그치지 않고 관광객이 직접 우리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당일치기가 가능한 일정의 체험 관광 프로그램이다.

△한복 체험(돌담길한복)은 한복 장인이 제작한 한복을 직접 입어보고 관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은 대여한 한복을 착용하고 고즈넉한 경주 시내를 거닐며 경주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 있도록 3시간 동안 대여한다. △우드 카빙 체험(우드인스토리)은 캄포 나무를 가공하여 나만의 개성 있는 도마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식 쿠킹 클래스(경주키친)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 경주에서 다양한 한식을 배우고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프로그램이다.

코리아트래블이지 배상은 대표는 “방역과 일상의 조화를 통해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작된 만큼 위드 코로나 관광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관광객이 힐링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 트래블메이커스, 포항 풀빌라 호캉스 ‘항사리91 요트투어 패키지’ 출시



‘트래블메이커스 (대표 김병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