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맛이 곧 경쟁력!”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2020년 커피 수입량이 17만6648톤으로 전년대비 5% 증가한 점에서 알 수 있듯 커피 및 카페 시장 규모는 코로나19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만큼 커피 관련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다년 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높은 품질의 커피 맛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커피베이가 한결 같은 커피 맛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자체 로스팅 플랜트 ‘AT글로벌’을 통해 원두를 선별부터 로스팅까지 전 프로세스를 관리하면서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이다. 

커피베이의 차별화된 커피 맛을 만들어내고 있는 ‘AT글로벌’은 클린 사업장 인증, 위험성 평가 우수사업장 인증을 받으며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신뢰도 또한 높이고 있다.

5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커피베이만의 비율로 블렌딩하면서 하이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고수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커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온 커피베이는 커피 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며 메뉴 경쟁력 또한 강화하면서 장수 프랜차이즈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커피 맛에 대한 고객들의 눈높이가 상향 평준화되고 있으며,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로스팅 노하우를 쌓아가고 있다.”라고 전하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브랜드 경쟁력을 쌓아온 만큼, 앞으로도 가맹점주님들과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베이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