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퇴근길 도망가자’…CU에서 만나는 여기어때 맥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여기어때가 고단한 하루 일과를 마친 퇴근길을 맥주 한 캔으로 위로한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편의점에 들러 가볍게 즐기는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를 출시했다.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맥주'와 협업해 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 '도망가자'를 전면에 담았다.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회복의 시간을 갖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시원한 캔맥주로 전달한다.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는 독일 필스너 스타일의 수제 맥주다. 프리미엄 맥아 100%와 유럽산 노블홉을 발효해 만들었다. 깔끔한 목 넘김과 깊은 풍미로, 하루의 피곤함을 가볍게 날리는 피로회복제와 같다. 신제품은 CU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4캔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SNS 채널을 통해 '퇴근길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MZ 세대가 열광하는 굿즈인 맥주로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여기어때 맥주가 모두가 하루 일과를 마친 후 피곤함을 털어내는 '도망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기어때 제공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