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칭따오 X 셀립,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 진행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 라운지에서 칭따오 논알콜릭 무상 제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칭따오'(TSINGTAO)가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과 협업해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을 진행한다./사진제공=비어케이 칭따오
비어케이의 '칭따오'(TSINGTAO)가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과 협업해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을 진행한다.

칭따오는 셀립 순라, 셀립 은평, 셀립 여의 등 셀립 라이프앤스테이 전 지점 라운지 공간에 미니 냉장고를 설치하고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을 무상 제공한다. 셀립 입주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 샘플링은 휴식·업무·식사 등 T·P·O(때·장소·목적)에 구애 받지 않고, 취할 염려 없이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일상 속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논알콜릭 맥주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취하는 것 보다 분위기를 즐기려는 음주 문화를 선호하는 젊은 층을 겨냥해 협업 파트너로 젊은 층의 입주율이 높은 셀립을 선택했다. 

칭따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강점을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부합한 독창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칭따오'(TSINGTAO)가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과 협업해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을 진행한다./사진제공=비어케이 칭따오
셀립은 넓고 쾌적한 주거 경험을 선사하는 1인 주거 브랜드로 개인 공간과 거실, 주방, 오피스 라운지, 홈짐(Home gym), 홈시네마 등의 공유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주거 형태다. 특히 업무공간과 주거공간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 젊은 층으로부터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를 따르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했으며 알코올 함유량은 0.05%이지만 기존 라거 맥주 대비 2배 이상의 몰트를 넣어 라거 맥주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일반 맥주 절반 수준의 저칼로리(65Kcal)로 늦은 밤 목을 축이고 싶을 때도 제격이다. 이 밖에도 지방 0%, 콜레스테롤 0%로 운동,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음주를 자제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음주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셀립 관계자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다이어트, 워라밸 등 건강한 삶과 즐거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혼자 휴식을 취할 때도 집에 초대한 친구들과 함께 놀 때에도 취할 부담 없이 맥주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칭따오 논알콜릭과의 협업 샘플링 진행 초기인데도 현재 입주자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손민정 smins2@mt.co.kr  |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