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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애견호텔 제휴로 '펫팸족' 잡기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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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이 애견호텔과의 제휴로 '펫팸족' 고객 잡기에 나선다./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 고객 잡기에 나선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해 약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강병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기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펫팸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니즈를 반영해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손민정 smins2@mt.co.kr  |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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