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삼양그룹 서포터즈, 서브큐 셰프플라자에서 비대면 쿠킹클래스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양그룹(김윤 회장)은 서울시 종로에 소재한 ‘서브큐 셰프플라자’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5기 랜선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삼양사에서 운영하는 서브큐 셰프플라자는 쿠킹클래스, 요리 세미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소통공간이다.

이번 삼양씨즈 랜선 쿠킹클래스는 삼양사의 식자재 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와 함께 진행됐다. 서브큐는 설탕, 밀가루, 유지 등 직접 개발, 생산하는 ‘큐원’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한편 양식, 중식, 제과제빵 전문 셰프와 식품 연구원들이 연중 지속적으로 고객맞춤 세미나, 제과제빵 기술세미나 및 신상품 세미나를 개최해 외식업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삼양사 제공
이번 쿠킹 클래스는 서브큐 소속 정윤호 양식 전문 셰프가 강사로 나서서 1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토마토 브랜드 ‘무띠’,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히스탕’의 치아바타 등을 비롯한 다양한 서브큐 제품을 이용해 비전문가이며 조리 도구가 부족한 자취생도 간단히 만들 수 있는 토마토 스파게티와 당근 라페 샌드위치를 시연했다.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서포터즈들은 미리 배송된 재료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요리를 한 후 조리 과정을 컨텐츠로 만들어 SNS에 게시한다.

서브큐는 신제품 개발, 판촉 등이 어려운 소규모 자영업자를 위해 다양한 상생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활동은 ‘제과제빵 기술 세미나’로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소규모 동네 빵집 점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전달하는 행사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