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배우 김희애-김우빈, 트렌비 캠페인 뮤즈로 선정… 3가지 에피소드 선봬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 잦은 가격 변동, 정가품 우려 해소하는 최적의 명품 쇼핑 경험 보장 메시지 담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 뮤즈로 선정된 김우빈/사진제공=트렌비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플랫폼으로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트렌비는 캠페인 뮤즈로 선정한 국내 대표 배우 김희애, 김우빈과 함께 3가지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는 트렌비만의 독보적인 쇼핑 솔루션으로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두 배우의 임팩트 있는 명품 연기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 뮤즈로 선정된 김희애/사진제공=트렌비
박경훈 트렌비 박경훈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 잦은 가격 변동, 정가품에 대한 우려 등 기존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트렌비만의 차별화된 쇼핑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TV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트렌비가 추구하는 고객지향성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캠페인 슬로건인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은 명품 쇼핑의 작은 불편함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 나가며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트렌비의 포부를 담고 있다. 

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설립 당시부터 트렌비의 핵심 경쟁력이자 주요 성장 요인으로 꼽히는 글로벌 유통 인프라,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솔루션과 정품 검증 프로세스를 집중 조명했다. 
손민정 smins2@mt.co.kr  |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