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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홈배달 디저트, 에어프라이기 활용해 더 맛있게! 조리법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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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대표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속적인 배달 수요 증가로 인한 디저트 제품을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해 고객들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실험 연구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외부 활동이 제한되고 있는 가운데, 집콕 홈쿡 등의 대표 주방가전기기 에어프라이기를 활용해 배달 주문 고객들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조리 실험 및 시식 등 자체 연구를 진행했다.


이에 롯데리아는 포테이토와 치즈스틱 등 디저트류 8종과 치킨류 4종 등 총 12종 제품에 대한 에어프라이기 활용법을 디저트 제품별 포장 용기 및 다양한 홍보물 등을 활용해 고객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매장 내 취식이 제한됨에 따라 배달 및 포장 주문이 늘어나면서 매장에서의 동일한 품질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에어프라이기를 활용법을 모색했다”고 전했다. 치킨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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