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세븐일레븐, 단돈 2200원 '이딸라 도시락'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세븐일레븐이 '이딸라 도시락'을 출시했다./사진제공=세븐일레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도시락 수요가 매우 증가한 가운데 세븐일레븐이 초저가로 구성된 '이딸라 도시락'을 선보였다.

이딸라 도시락은 백미 밥에 가장 대중적인 반찬인 비엔나소시지와 볶음김치로만 간단하게 구성돼 있다. 가격은 2200원으로 일반 도시락 대비 50% 이상 저렴하다. 현재 전체 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낮은 가격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거리 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됐던 지난달 12일부터 31일까지 도시락 매출은 오피스상권에서 전년 동기 대비 27%, 주택가상권 24.7% 증가한 것으로 확인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다른 상품들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도시락을 원하는 소비자들 수요에 주목해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만큼 다양한 상품과 연계 판매 시너지가 일어날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정 smins2@mt.co.kr  |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