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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떡볶이 로고송 제작, 8월부터 KBS 라디오 광고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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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식 프랜차이즈 33떡볶이의 로고송이 8월부터 KBS라디오를 통해 송출된다. 33떡볶이의 로고송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특징으로 라디오 청취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33떡볶이는 이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33떡볶이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광고비 전액을 가맹본사에서 부담한다.

최근 물가상승으로 인한 식자재 원가폭등에도 불구하고 '33떡볶이'는 식재료 공급가를 동결하며 인상된 원가를 본사에서 부담하고 있다. 지난해 이미 여러차례 쌀가격이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상된 원가를 최대한 본사에서 부담하며 인상폭을 최소화하고 있다. 


계란, 밀가루 등의 원재료 부분도 마찬가지 본사에서 인상분을 부담하고 있다. 이번 긴급예산은 가맹본사 뿐 아니라 모기업 산돌식품의 모든 노력이 함께 투입된 결과로 연말까지 약 3억원 이상을 지원한다.

33떡볶이는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본사 제조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3떡볶이는 자체 제조 공장을 통해 가맹점에 식재료를 공급함으로써 유통마진을 최소화 시키고 업계 최저 수준의 원가율을 유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33떡볶이 이호성 대표는 "'33떡볶이'를 선택한 사장님 모두를 행복한 사업가로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가맹점의 수익향상을 위한 본사로 이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가맹점의 어려운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며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33떡볶이의 경영이념은 가맹점과의 상생에 있다"고 강조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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