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코로나19 속에서 뜨는 분식창업 '33떡볶이' 그 이유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33떡볶이'는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꼬마김밥'과 '떡볶이' 메뉴를 중심으로 전국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전국브랜드로 자리잡은 이유로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서 필요한 모든 영역의 교육과 관리노하우를 제공하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주목받은 '33떡볶이' 상담부스 (사진=강동완기자)


이외에도 최근 물가상승으로 식자재 원가폭등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코로나19를 극복키 위한 '착한 프랜차이즈'들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떡볶이 전문 브랜드인 '33떡볶이'는 쌀, 계란, 밀가루 등 각종 원재료 가격이 폭등하고 있는 상황속에서 프랜차이즈 본사 역할을 다하고 있다.

지난해 이미 여러차례 쌀가격이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상된 원가를 최대한 본사에서 부담하며 인상폭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런기반을 중심으로 '코로나19'속에서도 꾸준하게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식 전문점 창업 '33떡볶이'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