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제과 ‘롯데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했다. 이번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만 (160만회)에 육박할 정도로 사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롯데제과 제공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하여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는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됐다.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를 기념하여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을 제작, 판매한다. 제품은 롯데제과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하여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이 찾아오길 기대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