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호캉스족 모여라"… 신세계百, 업계 최초 '호텔 객실 체험형' 팝업 선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신세계백화점이 호캉스족을 겨냥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사진제공=뉴시스(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호캉스족을 겨냥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팝업은 신세계 본점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오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일주일간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의 침대부터 소파까지 그대로 옮겨왔으며, 객실 바우처부터 호텔 라이프 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유럽에 온 듯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곳으로 호캉스족에게 인기가 많다. 레스케이프 객실 바우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과 VIP키트인 스킨·로션·세럼·아이크림·크림·클렌저를 증정한다.

팝업에서는 인기 아이템인 호텔 키 세트(키 2개, 홀더, 봉투, 호텔 펜)와 배스로브, 펫 소파 등을 판매한다. 펫 소파는 10% 할인된 가격에 3점 한정 판매한다. 레스케이프 굿즈 상품은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홈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천연 입욕제인 '배쓰프로젝트'는 바디로션·워시 40% 할인, 입욕제 3개 구매 시 1개(정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사용 시 욕조에 우주가 펼쳐진 느낌을 주는 배쓰 아트로도 유명하다.

'오레포스'의 캔들, 화병, 와인잔, 위스키잔도 선보인다. 스웨덴 왕실 공식 크리스탈웨어 명품 브랜드로 수많은 제품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노벨상 공식 글라스웨어, 칼 라거펠트 한정판 등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 2000여개 프리미엄 부티크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브랜드다. 가격은 와인·양주 글래스 2~12만원대, 인테리어컬렉션 5~200만원대 등이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장은 "올 여름 멀리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호캉스 및 홈캉스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영선 youngsun@mt.co.kr  | 

안녕하세요.머니S 유통 담당 한영선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