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제과, ‘민트초코’ 라인업 4종으로 확대

아몬드초코볼, 크런키 카카오쿠키볼, 롯샌에 이어 ABC초코쿠키까지 민트초코맛으로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제과가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를 선보이며, ‘민트초코’ 라인업을 4종으로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4월 ‘아몬드초코볼 민트’와 ‘크런키 민트초코볼’, 6월 ‘롯샌 민트초코’를 순차적으로 선보였으며, 이번에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를 추가했다.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는 화이트초콜릿에 작은 쿠키 조각과 민트 오일을 섞어 넣은 민트초콜릿을 사용한 제품이다. 달콤한 화이트초콜릿과 카카오 쿠키가 어우러져 ABC초코쿠키만의 ‘적당한 달콤함’을 유지하면서, 상쾌한 민트향과 함께 독특하고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가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를 선보이며, ‘민트초코’ 라인업을 4종으로 확대했다. (롯데제과 제공)

‘아몬드초코볼 민트’는 민트칩이 박힌 화이트초콜릿 속에 구운 통아몬드를 넣고 겉은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크런키 민트초코볼’은 바삭한 크런키 초코볼을 상쾌한 민트초콜릿 코팅으로 감싼 제품이다. 

‘롯샌 민트초코’는 2013년 ‘롯데샌드 락’ 이후 8년 만에 재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민트 함량을 4.6배 증량하고 민트크림 도포량을 10% 높이는 등 ‘민초단’을 위해 민트맛을 대폭 강화했다.

롯데제과는 올여름 대세로 자리 잡은 ‘민초’ 열풍에 따라 다양한 ‘민초’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