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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콘, '커피에반하다'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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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이 '커피에반하다' 카카오선물하기, 머지플러스, 티몬, 위메프, 네이버스토어에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2011년 2월 1호점 개점을 시작으로 커피문화 대중화의 길을 착하게 걸어온 커피에반하다는 합리적인 가격, 높은 품질의 메뉴 구성으로 폭넓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확보되어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지난 5월 커피에반하다는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삼성동에 24시 무인카페인 '스마트 카페'를 오픈한데 이어 6축 다관절 로봇 바리스타 ‘에피소드 마르코’가 탑재된 가맹점을 최초로 오픈하며 무인매장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현재 전국 6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운영 중인 커피에반하다는 180대 이상의 무인기기를 운영 중이다. 2018년부터 현재 전국에 33개 무인 매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로봇바리스타를 이용한 신규 매장 20여 곳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슈퍼콘'이 '커피에반하다' 카카오선물하기, 머지플러스, 티몬, 위메프, 네이버스토어에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슈퍼콘 제공)

금번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e기프트카드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권과 계절메뉴, 에스프레소베이스, 밀크베이스, 에이드&아이스티, 차, 스무디&프라페, 베이커리, MD상품등 소비자 욕구에 맞게 제품교환권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커피에반하다는 저렴한 가격, 높은 품질의 메뉴 구성으로 폭넓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확보되어 있는 브랜드로 함께 모바일 커머스 마케팅을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기여, 다양한 온라인환경에서 소비자들이 용이하게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대할 나갈 계획이며, 컨텐츠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판매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라도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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