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매드포갈릭, 언택트 시대 맞춤형 ‘랜선 와인 클래스’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홈술 트렌드로 급격하게 늘어난 고객들의 ‘와인’ 수요에 발맞춰 이탈리아 명문 와이너리 몬도델비노코리아와 함께 ‘랜선 와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매드포갈릭의 ‘랜선 와인 클래스’는 홈술을 즐기는 1인 가구의 증가, 홈파티 및 소확행 문화의 유행 등으로 고객들의 와인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비대면 형태의 와인 클래스다. 

와인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높은 진입장벽으로 와인에 대한 정보를 알기 어려웠던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매드포갈릭이 홈술 트렌드로 급격하게 늘어난 고객들의 ‘와인’ 수요에 발맞춰 이탈리아 명문 와이너리 몬도델비노코리아와 함께 ‘랜선 와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제공)

이번 랜선 와인 클래스에서는 이탈리아 현지 소믈리에가 직접 출연해 고품질의 와인을 소개하고, 와인에 관한 유용한 상식을 함께 알아보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매드포갈릭의 다이닝 메뉴와 고품질의 페어링 와인을 즐기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드포갈릭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엠오더’를 통해 랜선 와인 클래스에서 즐길 와인과 메뉴 구성을 선택한 후, 클래스 당일에 원하는 장소에서 매드포갈릭 푸드와 와인을 딜리버리 서비스로 전달받아 ZOOM을 통해 랜선으로 와인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랜선 와인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푸드 & 페어링 와인은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매드포갈릭 메뉴와 조화를 이루는 와인 조합으로 총 5가지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급증하는 와인 수요를 반영해 와인에 대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랜선 와인 클래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와인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