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엔제리너스, 삼양식품 제휴 신(辛)상 불닭 반미 출시 … 여름한정 두 번째 ‘이달의 반미’ 운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가 삼양식품과 제휴하여 ‘신(辛)상 불닭 반미’를 출시했다. 불닭 반미는 지난 4월 ‘샌드위치+파스타’ 컨셉트로 출시한 ‘아라비아따 반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달의 반미 제품이다.

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 5종과는 별도로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 라는 컨셉트로 트렌드 및 고객 취향을 반영하여 시즌별 한정적으로 맛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불닭 반미는 올 여름을 겨냥하여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간 5억개가 팔리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제휴하여 강렬한 매운 맛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엔제리너스가 삼양식품과 제휴하여 ‘신(辛)상 불닭 반미’를 출시했다. (롯데GRS 제공)

제품 특징은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하여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강정과 야채, 계란, 치즈 등 푸짐한 속재료에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졌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번 불닭 반미 출시를 기념하여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으로 삼양 불닭 마스코트인 호치 데코레이션과 불닭 스틱 소스를 제공하며, 유튜브 영상을 보고 영상 내 할인 바코드를 스캔하여 매장에서 해당 바코드를 제시하면 불닭 반미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약 40%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삼양식품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엔제리너스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무더운 여름에 이열치열 화끈한 매운 맛으로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페 창업 엔제리너스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