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e기프트카드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대표 치킨 브랜드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신라외식개발)은 프랜차이즈가 난립하는 시장 상황에도, 탄탄한 경쟁력을 앞세워 신규 가맹점을 오픈 중이다. 

21년의 브랜드 역사를 가진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에서 시작하여 전국 3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파격적인 가격 컨셉으로 경기 불황의 여파로 가격에 민감해진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트렌드(가성비)와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 김문식)과 함께 카카오선물하기, 머지플러스, 티몬, 위메프, 네이버스토어에 e기프트카드을 출시했다.


금번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e기프트카드 3만원, 5만원권과 베스트 추천 메뉴인 알마간세트, 고마간세트, 땡초갈릭세트, 치즈스노우퀸세트, 후라이드세트등 소비자 욕구에 맞게 알차게 구성되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강점은 두 마리, 한마리, 한마리반반, 한마리반 3가지맛의 삼반, 두마리 3가지맛의 오삼세트등 다양한 세트메뉴구성과 함께 세계 10대 건강식품의 대표인 마늘을 집중 연구하여 치킨과 마늘, 간장을 연구개발하여 가공된 마늘을 사용하지 않고 엄선한 국내산 생마늘을 직접조리방식으로 “좋은 재료를 쓴다는 것은 원칙의 문제이지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는 슬로건으로 원가에 타협하지 않고 맛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20년이 넘게 최고의 신뢰와 정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행복에 기여하고 있는 신라외식개발의 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 모바일 커머스 마케팅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온라인환경에서 소비자들이 용이하게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대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 "슈퍼콘은 앞으로 컨텐츠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판매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티바두마리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