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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반대첩 '푸드비즈' 결식아동 돕기 기부활동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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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반대첩 '푸드비즈'는 국제개발협력 NGO단체인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결식아동을 위한 새로운 기부방식으로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백반대첩 제품 10개 판매시 1개를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한다고 밝혔다. 

식품관련 유통기업 푸드비즈는 “백반대첩”이라는 덮밥과 라면토핑 관련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새로운 방식의 결식아동 기부를 진행하기로 했다. 


“열일하는 착한 소비”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고 있는 결식아동들을 위한 기부캠페인은 온라인상에 백반대첩 브랜드로 판매되는 제품들에 대해서 10개가 판매될 때마다 1개를 결식아동에 기부하는 형태이다.

백반대첩 푸드비즈 관계자는 "현재 결식아동 급식과 관련하여 급식카드 시스템이 있지만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덮밥소스 외의 제품들이 결식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으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푸드비즈의 백반대첩 브랜드로 만들어질 다양한 간편식에 모두 적용하기로 하여 1회성에 그치는 후원이 아닌 지속적인 노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드비즈는 별도의 식품전문 쇼핑몰을 구축중이며 이 온라인몰에는 “열일하는 착한소비몰”개념을 적용하여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에 대하여 10개 판매시 1개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착한소비를 만들어내는 쇼핑몰로 결식아동들을 위한 후원이 가능한 제품들의 제조와 유통업체들의 입점동참을 제안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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