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네치킨, 신메뉴 ‘레드마요치킨’ 정식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태국 정통 소스인 스리라차 소스를 베이스로 한 레드마요치킨을 정식 출시했다. (네네치킨 제공)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태국 정통 소스인 스리라차 소스를 베이스로 한 레드마요치킨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레드마요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웨지감자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스모크향 가득한 스리라차 마요소스와의 절묘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레드마요치킨은 기존 치킨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 질리지 않는 치킨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네치킨은 사이드 메뉴 ‘네네나쵸팩’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사이드 메뉴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신메뉴 ‘레드마요치킨’과 함께 먹으면 나쵸의 바삭한 식감과 네네 비법소스 레드마요의 매콤함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네네치킨은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7월 한달 자사앱을 통한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 제공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을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3달간의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꼼꼼하게 검증하여 이국적인 맛을 구현해냈다.”며 “7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과 관련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