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올여름 랜선 마케팅이 뜬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우유자조금X이디야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참여 이미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1년 넘게 이어지며 재택 근무,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에서 머무는 생활이 일상화된 요즘, 이른바 집콕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 흐름에 발맞춰 많은 식품업계에서는 과거 오프라인을 주축으로 진행되었던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며 올여름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경을 새롭게 바꿔놓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우유의 날을 기념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SNS를 통해 신메뉴 출시 관련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취지의 공동 마케팅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국산 우유를 함유한 이디야 신메뉴 ‘프로틴 밀크’를 구입 후 인증샷과 함께 여름 휴가 계획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쉽고 간단하게 참여 가능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부터 이디야 기프티콘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랜선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수분 보충은 물론 영양적인 면까지 챙길 수 있는 프로틴 밀크 마시고, 이벤트도 참여하며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또한 프로틴 밀크 출시를 기념하고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6월 한 달간 '이디야 프로틴밀크와 함께하는 건강한 걷기 챌린지'를 모바일 걷기 ‘워크온’ 앱에서 진행한다. 워크온 앱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총 10만보 걷기를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프로틴 밀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가자는 7월 1일 워크온 앱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사항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1일 프로틴 밀크를 출시했으며, 현재 이디야커피 전 매장 포스터, A4 POP 등을 통해 적극 홍보 중에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